∽∽∽뮤지컬배우 민영기님의 공식홈페이지∽∽∽

name   pass
memo

  윤선 :: 매 공연마다 최고!!!! 를 외치게 만드시는.....그래서 내일이...그 다음 내일이 기대되는 멋진 배우님....기다리는 설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~~~꺅!!!!행복해요~~o(≧▽≦)o .v(^_^v)♪ 14/09/26
유예빈 :: 감사합니다~~😍😍😍👍👍👍 14/09/26
이지연F :: 최고!!! 👍👍👍 14/09/26
  박장미 ::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찐다는 계절, 제가 말띠고 올해 말띠해고 그래서인지 이 말은 일년 내도록 살이 찌고, 뭔말인지 ㅋㅋ 이렇게 좋은날 출근한 억울함을 여기서라도 호소해 보렵니닷! 오늘 민막심 보러 가고 싶어요 ㅠㅠ 14/09/20
이지연F :: 헐 저두 말띠☞☜ 여자 팔자 사납다는 백말띠..ㅋㅋ 토욜날 출근하셨군요 ㅜㅜ 전 이렇게 좋은날 도서관의 노예..ㄷㄷ 저도 민막심 완전 보고파요!! 14/09/20
박장미 :: 아이코! 지연이랑 나는야 띠동갑 @.@ 나도 백말띠 ㅋㅋㅋ 그래서 시집을 못가는가봉가 ㅋㅋㅋ 14/09/20
윤선 :: 꺅!!!언니~~넘 귀여...우..ㅎㅎ오늘 민막심님은 진심진심 최고셨어요ㅠㅠ우리 포이홈 가족님들도 많이 오셨구요~~하앙~~~언니 언제 또오세요???저 그날 갑니다!!!무조건!!!ㅎㅎ 14/09/20
  정미정A :: 오늘 서점에 갔다가...나도 모르게 손이 이끌려 "더 뮤지컬"이라는 잡지를 샀는데...거기에 배우님 기사가 뙇!! 14/09/18
박장미 :: 오~~~그런 기사는 좀 찍어서 올려줘봐봐 ㅋㅋ 14/09/18
  윤선 :: 하앙하앙~~항~~마리 앙투아네트 캐스팅 공개 되었네요~~~꺅!!!ㅎㅎㅎㅎ이로써 저의 연말은 우리 배우오빠님과♪(´ε` )\(^o^)/ 14/09/12
이능희 :: 연말 주말은 지방레베카에요.ㅋㅋ 배우님의.바쁜연말주말ㅋㅋ 14/09/12
박장미 :: 음음 올 연말뿐일까나? ㅋㅋㅋ 무서운 예감이 ㅋㅋㅋ 14/09/12
  정미정A :: 오늘 아니 어제 드뎌 민막심을 보고 왔습니다...ㅠㅠ 커튼콜 때의 배우님 표정이...ㅠㅠㅠ 14/09/12
박장미 :: 꺄오~~~~민막심!!! 감동이야!!!!! ㅠㅠ 14/09/12
  정미정A :: 배우님 그리고 포이홈 식구들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^-^ 14/09/08
  윤선 :: 오늘이라네~~~민막심님 우리에게 오시는 날!!!!바로 오늘이라네~~~o(^▽^)o 걱정은 넣어둘께요~~~워낙 최고시니까요~~유후!!! 응원과 사랑 보내드려요~~~~화이팅입니다!!!!p(^_^)q*\(^o^)/*(^з^)-☆ 14/09/07
  윤선 :: 꺅~~꺅~~레베카 "신이여" ♪( ´θ`)ノ너무 좋아요~~너무 행복해요~~~~*\(^o^)/* 아항항항(*^o^*) 😘😍❤️❤️👏👏👍👍 짱짱!!! 14/09/03
  정미정A :: 민막심을 볼 날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네요... 첫 공은 못 가지만....ㅠㅠ 담 주에 만나요^^ 14/09/01
  윤선 :: 우리 배우오빠님의 "아이스버킷 챌린지" 기대하고 응원합니다!!!! 감기는 조심하셔요!!!! 14/08/22
  윤선 :: 행복했습니다....고마웠어요~~~ 14/08/17
list
◁◁이전11121314151617181920다음▷▷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 / skin by kima / saltdoll